캐리어 오일

Arome Maison Rose Hip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로즈 힙 캐리어 오일 – 칠레산 야생장미의 종자에서 추출한 오일로 필수지방산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옅은 향을 가진 밝은 노란색이며 가벼운 감촉의 오일로 보습과 유연효과가 좋으나, 산화도가 높아 산화되기 쉬운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Arome Maison Grapeseed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그레이프씨드 오일 – 피부 자극이 거의 없고, 매우 가벼운 느낌의 오일입니다. 냄새가 미미하거나 거의 없고, 옅은 그린색을 띠며 피부 침투력이 우수합니다. 모든 종류의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기름기가 적기 때문에 피부 연화제 또는 마사지 오일이나 목욕 오일을 만들 때 좋습니다.
Arome Maison Macadamia Nut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마카다미아 캐리어 오일 – 사람의 피지에 매우 흡사한 성분으로 피부 침투가 좋으며,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고 노화를 억제하는 오일입니다. 피부에 가장 잘 흡수되는 오일 중 하나로, 노화가 진행되면 팔미트레인산의 함량이 점점 감소되는데 마카다미아 오일은 이것을 보충해 줍니다.
Arome Maison Apricot Kernel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살구씨 캐리어 오일 – 살구씨앗에서 추출하는 오일입니다. 끈적임이 적고 유연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이 매우 가볍습니다. 살구씨 오일은 자양분이 풍부한 오일로, 보습성이 뛰어나 훼이셜 용으로 많이 이용됩니다.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주는 오일로 노화, 건조, 민감피부에 좋습니다.
Arome Maison Sweet Almond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스위트 아몬드 캐리어 오일 - 섬세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오일은 모든 유형의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의 연화, 보습, 침투력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건성피부 및 민감피부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견과류 오일에 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테스트 후 피부 반응을 보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Arome Maison Sunflower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해바라기씨 캐리어 오일 - 나무 열매향이 조금 나는 가벼운 감촉의 황금빛 오일입니다.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다목적 오일로 진정효과가 우수한 오일입니다.
Arome Maison Jojoba Carrier Oil 
100ml / 3.38FL.OZ.
아롬메종 호호바 캐리어 오일 - 사막에서 자라는 호호바의 나무 열매에서 추출되거나 짜내어지는 오일입니다. 액체 왁스이며, 가벼운 감촉에 뛰어난 보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호바 오일은 마사지와 미용 관리 등 가장 다양하게 사용되는 베이스 오일입니다. 피지에 가까운 성분으로 피부 침투가 좋아, 지성의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미네랄, 단백질이 풍부하며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 초심자 분들이 사용하기 편한 오일입니다.